고객센터

이슈토론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주말 차량 운행 전면 금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BY 김혜영 2003-11-28 조회 : 9,327

외국에 사는데 ......

외국에 사는데 ......

외국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며 절차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참고로
여긴,ㄴ 미국이에요...

외국에 사는데 ......
안녕하세요? 회원님..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해요..

외국의 좋은 제품들을 우리나라 가정에 좋은 조건에 공급할 수 있다면 참 좋겠지요? 현재 뉴질랜드, 미국 등 아줌마닷컴 회원분들 중에서 제품 공급을 계획한 분들이 벌써부터 계시답니다.

아줌마비즈니스센터는 아줌마들이 가정에서 생산하는 식품, 생활용품, 농수산품, 수공예품, 또는 아줌마가 남편이나 친지 이웃 등 지인들로부터 공급 받을 수 있는 생산품 등을 인터넷을 통해 공급 유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정말 좋은 제품이고 가격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우선, 여기 개인 MD 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저희가 내용을 검토한 후 개인 MD 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곳에 판매하고자 하는 물품에 대한 정보를 등록할 수 있게 됩니다. 제품 사진, 제품 설명, 그리고 공급가격, 판매가격 등 정보를 세세히 등록하시면 MD센터 상품목록에 등록이 됩니다.

등록된 상품은 eShop을 개설하신 많은 eShop 마스터 회원분들이 꼼꼼히 검토하여 판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그 제품을 자신의 eShop 판매물품으로 등록하게 되구요.. 각 eShop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회원님의 회원님의 MD my office 페이지를 통해 그 날 그날의 실시간으로 주문이 들어온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고, 그에 따라 제품을 포장하여 주문한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하시면 됩니다.

외국의 경우, 관세와 배송료가 제품가격보다 비싼 경우도 있으니, 제품의 선정과 제품가격 설정을 잘 하셔야 할 것입니다. 관세와 배송료를 산정하여 제품가에 이를 포함하여 가격 설정을 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자세한 사항은 개인MD등록신청서 접수 후 개별적으로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줌마비즈니스센터는 아줌마들의 가정생활 노하우, 그리고 꼼꼼한 제품선정의 경험 등을 토대로 좋은 제품을 아줌마의 눈으로 골라 아줌마의 힘으로 판매하는 시스템입니다.

아줌마비즈니스센터는 제품을 공급하는 아줌마, 제품을 판매하는 아줌마 모두가 이익을 볼 수 있는 경제활동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좋은 제품이 건전하게 거래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엠디 신청서를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줌마비즈니스센터 도우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