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슈토론
14세 미만 아동의 SNS 계정 보유 금지 법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BY 로리 2004-06-25 조회 : 932

블로그,,이래서 될까요?

블로그,,이래서 될까요?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광고, 영업,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상은 아컴 약관의 내용 입니다

지금 이시간 오전7시 현재 블로그 가보세요

엘지 주유소 홍보글이 무려 약 40여개가 도배되어 있습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블로그는 자신의 이야기와 기타 함께 나누고싶은 이야기를 공유하는곳 이지 특정업체의 알바 활동무대가 아닙니다

그 무차별 도배글땜에 다른분들의 주옥같은글들이 새글 올라왔어요 코너에서 누가 읽기도 전에 뒤로 물러나버리게 되고,,

특정몇명은 너무 도가 지나칩니다 함 가보세요.

혹 아컴과 엘지정유가 모종의 거래관계가 있지않나 의구심이 듭니다

햄스빌이야 그렇다 치고..

씁쓸해서 한자 남기고 갑니다

회원님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더니 비는 안오고 무지하게 덥네요..^^ 밖에 외출했다 왔는데 사무실에 잠시 에어컨을 돌리니 땀이 싸악 식어버리네요. 정말 좋은 세상이죠?...^^

회원님 글을 읽고 오전에 블로그에 들어갔더니 ''''오메나!!'''' 저희도 생각지 못한 일이 일어났더군요. 원인을 파악해보니 아마도 오늘이 LG정유 초록색을 찾아라. 이벤트 마지막 날이더군요. 그래서 그동안 애써 준비해두셨떤 이벤트 응모작을 올리시느라 몇 몇 분들께서 급한 마음에 한꺼번에 올리신 것 같습니다.
그 분들께는 저희가 전화를 드려 정중히 양해를 구했지만.... 불편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물론 글을 올리신 분들께 저희가 다시 내려달라는 말씀을 드리기도 죄송했구요..

블로그는 말씀하신데로 개인의 글을 올리고 다른 블로그 이웃들과 정보를 나누고 경험을 나누고 지혜를 보태는 그런 ''''마을''''입니다. 우리 아줌마들의 삶의 냄새와 아름다움이 깃들어 있는 곳이죠..

이제 블로그에서 글을 쓰는 분들은 당당한 한 사람의 ''''미디어''''가 되고 있답니다. 전에는 신문기자 잡지기자 방송기자만이 글을 썼지만 이제는 누구나가 다 당당한 미디어가 되어가는 세상입니다.

미디어에는 많은 다양한 글들을 올릴 수도 있지만.. 동시에 보다 생산적인 일을 만들어 가는 도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줌마들의 생산성과 잠재적 능력은 점차 향상되고 그러한 능력을 기업의 마케팅 적 주체로 참여하여 활동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면 기업이나 소비자 모두가 함께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공존공생의 관계가 되어가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기업도 더이상 아줌마가 소비만 하는 ''''돈 쓰는 사람''''으로만 보지 않고 그들의 기업에 이익을 주는 동반자로 인식하게 되어가야 한다는 생각 하에 아줌마들의 기업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를 많이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예상대로 많은 분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이벤트를 참여하시고.. 음.. 기존의 이벤트가 그저 회원 정보만 수집하고 경품으로 유혹하는 그런 이벤트였따면.. 우먼블로그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는 ''''참여하는 이벤트'''' ''''생산적인 이벤트'''' ''''함께 하는 이벤트''''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마을에 가게도 있고 집도 있고 공원도 있듯이 우리 블로그도 그런 사람 사는 세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아줌마들의 삶에 보탬이 되고 나아가 경제적으로도 이익이 되는 기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회원님.. 물론 이번 일처럼 간혹 불편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 지겠지만..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회원님께서도 기회가 된다면 즐거운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보세요.. 무슨 일이든 우리가 열정을 가질 수 있다는 건 무척 행복한 일이라고 전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다른 다수의 분들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늘 한걸음 더 나아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습니다.

아줌마닷컴을 아끼고 염려해주시는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여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도우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