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슈토론
이 글에서의 40대 직장 여성과 MZ직원과의 싸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BY 황인영 2004-03-13 조회 : 1,321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방송에 출연하셨었죠?..
음 방송사 선물이 전달 시스템이 복잡하더라구요. 방송사에서 작가가 선물받으실 분들 명단을 정리하여 선물 대행사에 맡기면 그 대행사에서 다시 택배사.. 등..
그리고 매일 보낼 수 없으니 아마도 한달에 몇 번 주기를 정해서 한꺼번에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방송시기에 따라 좀 오래 기다리시는 분도 계시고. 아마도 월초에 하시는 분들이 좀 오래기다리시게 될 것 같네요.. 월말로 갈 수록 기다리시는 시간이 짧겠죠?

그 기간이 보통 1개월에서 길게는 2개월까지 걸린다고 합니다.

회원님께서는 2월 초에 방송하셨으니 아마도 3월 중에는 꼭 받으실 수 있리라 생각됩니다.

혹시 3월이 지나도 선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그 때는 뭔가 실수가 있는 것이니 다시한번 여기 글을 올려주세요. 받으신 후에도 올려주심 감사하구요.. 저희 도우미도 회원님들께서 선물을 잘 받으셨는지 늘 궁금하답니다.

지금 지난해 방송하신 분들이 중간에 일처리하는 사람의 착오로 인해 몇 몇 분들이 선물을 못받으신 상황이라 저희도 안타까운 상황이구요. sbs측에 계속 저희가 처리요청을 하고 있으니 곧 모두들 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 참.. 우리 4월15일 선거에는 꼭 투표하기로 해요.~~^^

욕심이 나서
안녕하세요?.
또 귀챦게 하려구요.
2월 초순경 sbs 라디오''아름다운세상''에 출연한 적이 있네요.
선물로 ''삼구기''인가를 주신다고 했는데 여태 연락이 없어서 말입니다.
더 기다려야 하나요.
수고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