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슈토론
어나더+ 아이함께 시범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BY 김동확 2010-01-24 조회 : 2,182

대표님의 인터넷 강의를 인상깊게 봤습니다.

대표님의 인터넷 강의를 인상깊게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유아용품 광고, 마케팅 관련 정보를 찾아보다 교보문고에서 황인영대표님께서 세미나 하신 내용이 담겨 있는 컨텐츠를 구매해보고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 제조업체인 미국 마텔사의 한국법인에 근무하고 있는 김동확이라고 합니다. 피셔 이외에도 바비나 핫휠, 그리고 올해부터는 토마스기차도 저희가 생산, 판매하게된 글로벌 완구 1위회사이지요.


 


피셔프라이스의 광고 및 채널 전략을 고민하던 중 대표님의 강의 내용을 듣게 되었고,(물론 책도 한권 구입..ㅎㅎ) 그 세미나 내용에서 공유해 주셨던 프레젠테이션 file을 구할 수 있는지 해서 문의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홍콩에 있는 아시아 HQ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어서 한국 유아완구 시장에 대해서 보다 더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데 fact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시장상황이나 심증적으로도 유아완구의 광고는 TV광고보다는 잡지나 온라인을 통한 viral marketing이 주를 이룬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정성적인 정보만으로는 정확하세 어필하기가 어렵네요.


 


세미나 동영사에서 많은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해 주셨다고 하셨는데 화면 상으로는 구두상 설명이 많아서 직접 접해보고 싶습니다. 유료컨텐츠라면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표님의 인터넷 강의를 인상깊게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동학님.


저희 대표님 강의를 보시고 이렇게 문의주시니 반갑습니다.


피셔프라이스는 프리미엄 완구로 엄마들에게 포지셔닝 되어있죠.. 좀 비싸서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구요..


점차 엄마들의 완구에 대한 수준도 높아지고... 완구의 무용론을 주장하는 엄마들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김동학님 메일과 연락처를 이 게시판에 답글로 주시거나 또는 brand@womma.co.kr 로 메일을 주셔도 좋습니다.


별도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